주방의 필수품! 에어프라이어 추천 드립니다. 기능에 따라 스팀, 올스텐, 스텐, 대용량, 오븐 스타일 등을 구분하고 상세스펙과 가격, 리뷰 등을 꼼꼼히 살펴서 정확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판매순위, 검색량 인기순위로 보는 브랜드 TOP8은 필립스, 아이닉, 보토, 디디오랩, 한경희, 쿠진아트, 리큅, 락앤락 입니다.
각각의 제품들 가격은 포스팅할 때와 달라지는 경우가 있어서 최저가보기를 통해 확인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열심히 작성한 글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내용 중에 문의사항 있으면 메일이나 댓글주세요~
안전하고 열에 강한 all 스테인리스 내부와 열선 뿐만 아니라, 음식에 직접 닿는 모든 악세서리까지 스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녹이 잘 슬지않고, 내부 오염도가 적어 위생적이며, 내구성이 높아 안전하게 사용하세요.
5중열선 2중구조 & 고속회전모터 기름과 칼로니는 쏙 빼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음식 고유의 풍미를 살려줍니다.
360도 회전 로티세리 재료를 번거롭게 뒤집을 필요없이, 회전을 통해 조리시 열을 순환 시킴으로 식재료 속까지 골고루 익혀내 더욱 맛있는 요리가 가능합니다. 고구마구이, 군고구마, 감자구이, 계란굽기, 쿠키, 생선구이, 삼겹살, 통닭구이, 각종 꼬치, 막창구이, 팝콘, 군밤 등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23리터 대형 조리공간 – 7호 닭 2마리가 들어가는 엄청난 사이즈 원하는 온도, 시간 설정 가능 360도 회전 로티세리 – 간단하게 바비큐를 만드세요 투명창과 램프로 조리과정 확인 위생적인 스테인레스 액세서리 직관적이고 간편한 다이얼 조작 상하열선 2중 가열방식 – 230도 듀얼히팅 완벽 분리세척, 손쉬운 청결관리
기름진 재료를 조리할때는, 팬에서 기름을 주기적으로 따라내고 조리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전에 사용하고 남은 기름기가 팬에 남아 있을때는, 연기가 발생하므로 항상 세척후 사용해 주세요. 재료에 빵가루나 튀김옷 등이 제대로 입혀지지 않았을때도 연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재료의 액체가 기름과 섞여서 튈 수가 있으므로, 바스켓에 넣기 전에 최대한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2. 에어프라이어 용어 설명
로티세리 쇠꼬챙이에 음식을 끼워 돌려가며 굽는 기구. 고기, 닭 등을 이용한 통구이의 기름을 빼기 쉬우며, 육즙은 촉촉하게 남아서 고기의 맛을 좋게 해줍니다.
#에어프라이어 #오븐 #에어프라이어추천 에어프라이어 아무거나 사지마세요. 기왕 사는 거 제대로 고르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시간순삭! 에어프라이어 요리 15가지모음Air fryer Cooking🔥
3. 에어프라이어 베스트리뷰
요즘은 에어프라이어가 보편화 된건지 어지간한 냉동제품들 보면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이 적혀있죠. 그중에서도 필립스는 믿고 쓰는 회사 중 하나입니다.
필립스에는 프리미엄 라인, 에센셜 라인 두가지가 있는데 이 제품은 에센셜 라인에 속합니다. 아무래도 프리미엄 라인은 이름처럼 에센셜 라인보다는 기능이 더 많은대신 가격도 높겠죠?
일단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는 조리, 관리가 편리하다는게 장점입니다. 평소엔 바스켓만 설거지 해주고 기름이 파바박 튄다든지 위쪽 열선이 오염되는듯 하다면 그때만 위쪽을 청소해주면 됩니다. 오븐형 에어프라이어와 비교해보면 편리성이 상당히 차이가 난다고 생각해서 바스켓형 에어프라이어의 점유율이 훨씬 높지 않을까 싶습니다.
포장을 뜯어보면 구성이 간단합니다. 바스켓을 꺼내보면 외솥과 내솥이 겹쳐있는 형태인데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외솥의 바닥은 회오리판이라 열풍을 더 강력히 순환시켜준다는데 직접 해먹을때는 크게 체감하긴 쉽지 않습니다.
써보면서 느낀 장단점을 간단히 적어보자면
[장점]– 디자인이 고급스럽다. – 사용이 간편하다. – 소음이 적다. – 세척이 용이하다. – 조리 시 따로 예열이 필요 없다. – 조리 후 30분간 보온 기능이 있다.
[단점]– 전선이 길지 않다. – 터치식이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 용량에 비해 무게감이 좀 느껴진다.
사용하면서 장단점들을 적어보았는데 다들 구입하시기 전에 어느정도 인지하고 계시는 부분들일거라 봅니다. 중고로 구입하시는게 아니라면 새 제품은 어느정도 이름있는 제품으로 구입하시는게 좋을거라 생각합니다.